본문 바로가기

3개월 유럽일주/Muchen

3개월 유럽일주 43일차 : 뮌헨 (뮌헨 한인교회, 뮌헨 맛집 ZUM KOREANER 한식당)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주일이라서 교회가는 날
뮌헨 한인교회로 가기 전 셀카를 찍었다.


다른 유로 국가와 다른 기차 내부 모습


교회에 너무 일찍 도착해서 계단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는데, 목사님이 들어와서 기다리라고 하셔서 들어왔다.


해바라기


이날 성가대 찬양을 듣고 은혜 받았던 것 같다. 다들 성악을 하셔서 그런가? 너무 좋았다.


예배를 마치고, 점심으로 스시 세트를 사 먹었다.



ZUM KOREANER 한식당
원래 한식 안 먹으려고 했었는데, 갑자기 한식이 먹고 싶어서 찾아갔다.
제육볶음이 맛있다고 해서 시켰는데, 맛있었다. 오랜만에 한식을 먹어서 그런지 좋았다. 식혜랑 밥 한공기 시켜서 11유로.. 진짜 저렴함


숙소로 돌아가는 길
월드컵에서 프랑스가 크로아티아를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다.
크로아티아, 프랑스 사람들이 행진을 하고 있었다. 완전 축제 분위기!


차들이 가면서 계속 경적을 울린다. 차들을 보면 크로아티아 국기나 프랑스 국기가 걸려있다.


저녁에 돌아왔는데 콜롬비아 친구 사리나가 있었다. 현재 병원 약사이고, 2달 동안 유럽여행중이라고 했다.
8명이 쓰는 방을 둘이서 썼다 ㅋㅋ
늦게까지 대화를 나누다가 잤음.
43일차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