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개월 유럽일주/luzern

3개월 유럽일주 36일차 : 루체른 (카펠교 야경, 바젤한인선교교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비츠나우에서 유람선 타고 루체른으로 돌아가는 길.. 멋진 호수 위를 한가롭게 떠다니는 사람들이 보인다.


아침과 달리 해가 뜨니 따뜻해서 좋았다.


예쁜 하늘과 멋진 호수


밖으로 나와 따스한 햇살 아래에서 멋진 전경을 감상하면서 갔다.


유람선 내부 배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볼 수 있다.


서서 노를 짓는 사람도 있다.


에메랄드빛이 나는 호수


의자에 앉아서 감상하면서 갈 수 있는데, 햇볕이 너무 따사로워서 결국 자리를 옮겼다.


다른 유람선이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은 손을 흔든다.


40분정도가 지나니 보이는 루체른


루체른 역 앞 풍경 호수에 비친 구름의 모습이 멋있다.


건너편에 있는 쌍둥이 첨탑


인터라켄에서 하루를 더 있는 바람에 시간이 부족해서 가지 못했지만, 만족함.


coop에서 산 도너츠
저렴했다.


바젤이라는 도시에 한인교회가 있어서 1시간 정도 기차를 타고 바젤로 갔다.
집사님들이 잘 챙겨주시고, 무엇보다도 예배가 끝나고 서로 교제하는 시간이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한 집사님이 직접 만든 삼각김밥이라는데 너무 맛있었다. 집사님이 엄청 많이 싸주셔서 배부르게 잘 먹었다.


루체른으로 다시 오니까 해가 이미 지고 있었고, 카펠교 주변은 아름답게 변하고 있었다.


숙소에 복귀해서 다시 나오려고 했는데, 그냥 돌아가는 길에 야경 찍고, 일찍 쉬기로 했다.


카메라 올려놓고, 리모트 기능을 사용했다.


중세시대에 온 기분이 드는 이곳


카펠교


구름도 한 멋을 하는 것 같다.


동화속 저주 받은 성이라는 타이틀이 어울릴 듯한 모습


왜 카펠교를 저렇게 꺾인 모양으로 만들었을까?


루체른 야경 멋있다.


그렇게 루체른의 밤이 깊어간다.
숙소로 돌아가니 미국인 친구들이 와 있었다. 교회에서 받은 삼각김밥을 나누고 얘기를 하다가 잠을 잤다.
36일차 끝!